각 영역별 전문가가 맞춤 학습전략 제시

▲ 에듀윌이 발간한 육군부사관, ROTC 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육군부사관, ROTC 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7월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남녀 부사관 부문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최신 시험을 분석해 내용을 구성했다.

각 영역별 전문가가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독학 수험생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혼자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오답피하기’로 모든 선택지의 내용을 분석할 수 있다. 필기시험 이후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ROTC 부문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도 전문가 집필진이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실전모의고사 4회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과 유사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론부터 실전까지 ‘20일 완성’을 목표로 마련된 에듀윌 육군부사관, ROTC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