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바다와 어울리는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인기 귀걸이 최대 43% 할인

▲ 이랜드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여름 시즌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이월드(대표 이수원)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청량한 여름에 어울리는 썸머 시즌템 기획전을 마련한다.

오는 2일부터 진행되는 클루 썸머 시즌템 기획전은 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와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클루의 여름 신상품은 총 12종(귀걸이 9종, 목걸이 3종)으로 '수국이 보이는 제주의 여름 바다'를 컨셉으로 여름날의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와 어우러지는 수국의 푸른 빛으로 디자인했다.

수국 꽃잎을 닮은 반투명 소재와 크리스털을 사용해 시원하고 트렌디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특히 롱 드롭 귀걸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소재와 볼륨형 스타일로 디자인해 무더위에도 과하지 않은 화사함을 선사한다.

또 '썸머 베스트 링 귀걸이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사이즈와 유형으로 구성된 40여종의 링 귀걸이 인기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클루 관계자는 "링 귀걸이는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많이 찾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특히 여름철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아 그 인기가 높다"라고 말하고, "이번 기회에 특별한 여름 바캉스를 만들 수 있는 링 귀걸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클루 여름 신상품과 인기 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2일부터 클루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