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인으로 디자인과 서비스에 차별화

▲ 위니아딤채가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출시했다(사진=위니아딤채).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최고급 패밀리 가전제품 라인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선보인다.

‘위니아 더 컬렉션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올 1월 출시한 위니아 더컬렉션 에어컨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해외 대형 백화점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얼음정수기, 고메스페이스, 서랍식 냉동고 등 바쁜 현대인의 일상을 책임지기 위한 다양한 편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유럽풍의 디자인을 적용해 프리미엄 냉장고로 가치를 더한 ‘얼음정수기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얼음정수기에 국제 공인기관인 국제위생재단(NSF)인증과 KC 정수기 품질인증을 획득한 올인원 워터 필터가 장착됐다.

또한 소비자는 자신의 기호에 맞춰 조각 얼음, 각 얼음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작게 나눠진 식료품이나 부피가 작은 냉장식품을 별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멀티케이스, 공간 활용성을 높인 멀티 포켓, 선반을 접을 수 있어 다양한 식기용품의 수납이 편리하다.

제품 맨 하단에 위치한 냉동실은 유럽이나 미국에서 널리 사용 중인 서랍 형식으로 부피가 큰 식품 패키지부터 작은 식품까지 다양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유럽풍의 세련된 컬러와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메탈블랙색상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반달형 곡선미 핸들로 앞서 출시된 위니아 더컬렉션 프리미엄 디자인의 가치를 이어간다.

서비스도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차별화를 둬, 제품 구매 뒤 총 3년간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 중 연 2회 워터 필터, 탈취제 교체 등이 제공된다.

또한 전문 상담을 지원하는 위니아 더컬렉션 전용 콜센터를 운영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 드릴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