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입체감 선사

▲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은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사진=LG생활건강).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화사한 입체감을 선사하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이하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

최근 쿠션 시장에서는 제형과 기능을 세분화 해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피부 과학의 전문성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에서 각 브랜드의 독자 성분을 활용해 만든 더마 스킨케어 베이스의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지난 1월 출시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해 하이브리드 커버를 완성하며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또 글로우 레지스트 픽싱 포뮬라의 밀착 커버로 지속력이 뛰어나, 수정 화장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는 다크닝프리 롱래스팅 제품이다.

육각형 형태의 퍼프는 눈 밑, 콧망울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고 균일하게 미세커버를 가능하게 해 디테일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CNP Rx’브랜드 담당자는 “미라클 앰플 인 쿠션으로 입체감이 필요한 부분은 밝게, 밝혀줄 곳은 더 밝게 채워 작고 입체감 있는 탄력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 차원 높은 광채 탄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