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정찰제 등 다양한 서비스로 상조 업계 이끌어

▲ 보람상조 그룹이 ‘2020 히트브랜드대상 1위’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보람상조).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보람상조 그룹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히트브랜드대상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히트브랜드대상 1위’는 소비자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이다.

기업경쟁력, 소비자 선호도 등을 평가해 총 33곳의 기업 및 브랜드가 자리했으며, 상조 브랜드로는 보람상조 그룹이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

보람상조 그룹은 선수금 1조 2천억 원, 자산총액 1조 1천억 원을 보유한 상조업계 1위 업체이다. 업계 최초로 가격 정찰제를 시작하고 국내 최초로 고인전용 장의리무진, 장례 의전 도우미, 전국 21개 지역 고객 만족센터 운영, 24시간 긴급 콜센터 운영 서비스 등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올바른 상조 문화를 선도하며 전문성을 높여 서비스 질적 향상을 주도했다.

보람상조는 지난 2014년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설립해 독자적으로 전문인력 향상에 매진해 현재 3천여 명에 달하는 장례지도사를 보유하며 전국에 직영 장례식장도 운영한다.

최철홍 보람상조 그룹 회장은 “상조업계 리딩 컴퍼니로서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조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