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인기 골프용품 최대 60% 할인 판매

▲ ‘골프존마켓’이 오는 26일까지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및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약 60% 할인 판매하는 ‘온ㆍ오프라인 동시세일’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사진=골프존뉴딘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26일까지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약 60% 할인 판매하는 ‘온ㆍ오프라인 동시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골프존마켓은 매년 연중 최대 할인 행사 ‘골프대전’을 진행해 왔다. 이번 행사는 ‘골프대전’의 앙코르 이벤트로 골프존마켓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테일러메이드 M6 시리즈 ▲타이틀리스트 718 아이언, SM7 보키 웨지 ▲켈러웨이 APEX CF16스틸8 아이언 ▲프로기어 뉴 아이디 나브라 레드(PRGR NEW IDNABLA RED) 등 다양한 골프클럽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

또 ▲골프버디 골프거리측정기 ▲볼빅, 세인트나인, 빅야드 골프볼 ▲풋조이, 나이키골프 골프화 ▲트루핏/테크피트/조니헤르슨 골프장갑 등 다양한 골프용품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여성 골퍼들을 위한 ‘여성클럽 특별기획전’ 등 골프용품 특가전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온ㆍ오프라인 특별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봄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존마켓 연중 최대 할인이벤트 ‘골프대전’을 사랑해준 고객을 위해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하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