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

▲ 교보생명 광화문사옥 전경(사진=교보생명) © 팝콘뉴스

(팝콘뉴스=배태호 기자) 교보생명(대표 신창재, 윤열현)이 4월과 5월 두 달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고객이 직접 참석하는 세미나를 펼칠 수 없게 되면서 대안으로 마련된 것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부동산, 주식, 세금, 보험 등을 주제로 전문가와 교보생명 재무설계센터장, 웰스매니저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웹상으로 초대받은 고객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고, 매회 시청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전달한다.

첫 번째 세미나는 이재국 금융연수원 겸임교수가 '제로금리 시대와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부동산 관리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김영관 교보생명 강남재무설계센터 웰스매니저가 '부동산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상속·증여 준비 방안'을 설명한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는 물론,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언택트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