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특별공급,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 진행

▲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의 온라인 견본주택을 오픈했다(사진=현대건설).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견본주택의 내부 평면과 인테리어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견본주택’이 오픈했다.

현대건설은 3일 대구 중구 도원동에 공급하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은 총 1,150세대로 구성되며 주거시설과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거복합단지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는 입지 여건을 갖췄다.

주차공간의 지하화로 차량 통행과 입주민들의 보행을 분리해 안전과 편의성을 확보했으며, 이삿짐 차량 등의 진입도 용이토록 했다.

또,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와 다양한 식물과 수목이 식재된 에코 산책로드를 마련해 자연 속에서 반려동물과의 산책 시간도 즐길 수 있다.

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해 단지 내외부에서 스마트폰 앱을 사용, 조명과 가스, 난방과 환기 등의 빌트인 기기와 사물인터넷으로 연결된 다양한 가전기기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수창초등학교가 있어 교육 여건도 우수하며 단지 내 상업시설에 유명 사립 교육기관인 종로M스쿨 본원 직영이 개원할 예정으로 오피스텔과 아파트 입주민 자녀의 경우 2년간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와 구미, 경산 등 대구 광역권을 하나로 묶는 대구권 광역철도(2022년 개통 예정) 및 KTX ㆍSRT 서대구역(2021년 개통 예정)도 계획돼 있어 광역교통 여건도 더욱 우수해질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의 아파트 청약 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청약, 17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23일 발표이며 계약은 5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된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4월 8일부터 4월 20일까지 청약을 받으며, 4월 22일에 추첨 및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4월 23일부터 4월 24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은 풍부하고 편리한 도심 인프라에 힐스테이트의 프리미엄이 더해져 대구 중구의 주거문화를 리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수요자들의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만큼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