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존이 클리브랜드와 마케팅 및 전략적 업무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골프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클리브랜드와 마케팅 및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은 지난 27일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GDR아카데미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 & 클리브랜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으로 골프존은 향후 1년동안 전국 81개의 GDR아카데미 매장을 통해 클리브랜드 제품을 홍보하고, GDR앱을 통한 광고 및 푸시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클리브랜드는 향후 1년간 골프존 GDR아카데미에 총 4500여 벌의 유니폼을 제공하며 골프존의 GDR아카데미 회원을 대상으로 계약 기간 동안 의류 특가 판매 이벤트를 여는 등 양사의 영업 시너지를 확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김민규 운영사업부장은 “이번 협약은 스크린골프 1위 기업과 골프웨어 기업 간의 만남으로, 양사 간 여러 부문에서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 진행해 소비자 혜택 및 기업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