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만 원 이상 구입시 펭수 마우스 패드 랜덤 증정

▲ 이랜드월드의 의류브랜드 스파오가 대국민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월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스파오가 설 명절을 맞아 전 국민이 만족한 대국민 쇼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실속 있는 국민 쇼핑 리스트를 제안했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총 10일간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60% 할인된 코트를 비롯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쇼핑 프로모션은 ▲베이직 국민상품 ▲신학기 상품 ▲봄맞이 새 옷 장만 ▲가성비 오피스룩으로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된다.

우선 누구나 필요하고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베이직 국민상품’ 주제전은 누적 판매 2백만 장을 돌파한 기본 티셔츠 2장과 양말(4팩/5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누구나 필요하고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생필품을 제안한다.

봄을 맞이해 준비한 ‘신학기 상품’ 주제전과 ‘봄맞이 새옷장만’ 주제전은 올해 신상 토이스토리 백팩과 로우 캔버스화, 데일리지 웜진 등을 제안해 봄 코디 걱정을 덜어준다.

마지막으로 ‘가성비 오피스룩’ 주제전은 다양한 핏과 기장, 스트레치 기능을 갖춘 데일리지 슬랙스를 필두로 남녀 코트 균일가 상품이 준비돼 있다.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펭수 마우스 패드’ 3종 중 랜덤으로 1개가 증정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이미 검증된 베스트 상품들의 가격을 낮춰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며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이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내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전국 스파오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