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Brightest Stars! 너는 빛나는 별

▲ 스타벅스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으로 청년들의 자립을 돕는다(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청년들의 자립을 돕는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한다.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청년 자립을 돕는 기금으로 사용된다.

2020년 새해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스타벅스는 21일부터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따스한 손길을 내민다.

스타벅스와 BTS는 협업을 진행하며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스타벅스는 보라 색상이 돋보이는 음료인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스타 파운드’등 푸드 5종과 머그, 글라스, 파우치, 키체인 등의 MD 상품 6종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