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것”

▲ 금강제화를 대표하는 신사화 리갈이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다(사진=금강제화).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금강제화의 리갈이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제화업체 금강제화는 리갈의 MMT0001(이하 0001) 제품이 지난 2011년 복원 제품으로 다시 출시된 이래 세대를 불문하고 가장 인기를 끄는 신사화라고 밝혔다.

0001 제품은 1954년 금강제화 설립 당시부터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리갈 최초의 디자인으로 소비자 물가 지수 측정 품목으로 지정됐을 정도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지난 2011년 복원 제품으로 다시 출시를 시작해 중장년층 포함 젊은 층에게도 사랑받는 가장 인기를 끄는 제품이기도 하다.

반세기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은 MMT0001은 윙팁과 펀칭 장식의 기본 외형은 그대로 살려내고 소가죽 내피를 사용해 땀 흡수가 뛰어나고 착화감이 좋다.

또한 마모도가 좋은 재질의 굽을 사용해 오랫동안 신을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나다.

금강제화 홍보팀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는 돌고 돈다란 말이 있듯, 금강제화를 대표하는 MMT0001의 인기도 꾸준히 유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철저한 준비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