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어묵 국물 티백으로 우려내

▲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 ‘죠스 어묵티’를 재출시했다(사진=죠스떡볶이).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죠스푸드’가 추운 겨울을 맞이해 어디서든 어묵 국물을 손쉽게 우려낼 수 있는 어묵티 2종을 다시 선보였다.

죠스푸드의 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는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 ‘죠스 어묵티’를 재출시했다.

죠스 어묵티는 뜨거운 물에 담가 놓으면 어묵 국물과 같은 맛을 우려낼 수 있는 티백 형태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티백에는▲멸치 ▲다시마 ▲새우 ▲무 등 다양한 재료가 담겨 구수한 어묵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이번에 재출시된 죠스 어묵티는 티백형 24개입과 컵형 4개입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죠스떡볶이 관계자는 “죠스 어묵티는 간편하게 어묵 국물을 즐길 수 있고,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겨울철 몸을 간편하게 덥힐 수 있어 소비자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죠스어묵티는 지난 2017년 죠스가떡볶이가 재미난 상상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어묵 국물 티백 이미지를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한 후 소비자들로부터 실제 제품으로 구현해 달라는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개발된 제품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