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그리는 미래 비전 체험으로 즐겨

▲ 교원그룹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1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료됐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교원그룹의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 막을 내렸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크리에이이티브하게 즐기는 크나큰 미래 상상을 주제로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0 교원 딥체인지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이하 딥체인지 페스티벌)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1만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료됐다.

  

교원그룹이 제시하는 미래의 비전을 크레이에티브한 체험 콘텐츠와 함께 고객들이 즐겁게 소통하며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에듀테크 교육상품과 가전, 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크리에이트한 문화 콘텐츠와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꾸며졌다.

  

또 자녀 성장에 따라 달라지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교원그룹의 신사업 ‘마켓85(MAKET85)’도 선보였으며 유명 유튜버 도티는 어린이들의 꿈과 학업을 응원하는 강연을 통해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 윰댕, 대도서관, 유세윤, 버블디아 등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교육, 생활가전, 라이프 등의 사업분야에서 고객들이 더 가치있는 삶을 영유할 수 있는 미래를 꿈꾸고 이를 즐겁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딥체인지 페스티벌’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교원그룹은 ‘딥체인지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