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교촌치킨, 청년자원봉사자 치맥장학금 전달

교촌에프앤비, 국내외 치맥문화 발전과 시장확대 선도

김보연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10:51]

교촌치킨, 청년자원봉사자 치맥장학금 전달

교촌에프앤비, 국내외 치맥문화 발전과 시장확대 선도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13 [10:51]

▲ 교촌에프앤비가 한국치맥산업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 청년 자원봉사자에게 ‘치맥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교촌에프앤비).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대구치맥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치맥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교촌치킨이 청년 자원봉사자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1일 대구시 수성호텔 수성스퀘어에서 열린 한국치맥산업협회 송년의 밤 행사에서  ‘치맥 장학금’ 2천만 원을 대구치맥페스티벌 청년 자원봉사자에게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교촌이 후원하고 있는 치맥 장학금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청년들이 만들어 나가는 대한민국 대표 청년 문화 축제로 육성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날 장학금은 올해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에 도움을 준 청년 자원 봉사단체 ‘치맥 리더스’와 ‘치맥 프렌즈’에서 우수한 활동을 보인 10명에게 전달됐다. 

 

대구에서 탄생해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성장한 교촌치킨은 국내 치킨 문화 확산을 위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국내 최대 규모의 ‘치맥(치킨+맥주)’ 문화 축제로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지역 대표 축제로 자리를 잡는데 기여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성공적인 축제의 성공적 개최에 도움을 준 청년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장학금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청년과 함께 문화 행사로 대구치맥페스티벌을 글로벌 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치맥,교촌치킨,대구치맥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