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로 신나게

▲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의 한국사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이 지도 교사와 함께 전시물을 관람하고 있다(사진=교원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교원그룹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알차고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겨울방학을 맞아 역사와 과학 등을 놀이처럼 즐기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을 준비했다.

체험스쿨은 국립중앙박물관의 특별 기획전시 '가야본성, 칼과 현(이하 가야전)'을 체험하고 이를 스토리텔링으로 재미있게 풀어내는 전시 체험 프로그램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할 예정으로 오는 18일까지 얼리버드 특가로 신청이 가능하다.

또 한층 라인업이 강화된 직업 체험 프로그램으로 ▲디자인씽킹 ▲VR ▲코딩 ▲3D 모델링 디자이너 체험학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공간지각 능력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아울러 신학기 준비시 교과 연계 ‘패키지 체험' 학습으로 ▲사회, 과학 교과서 속 핵심 개념을 배우는 '교과 주제별 베스트 체험학습(5회차, 월1회)'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 한국사의 흐름을 다지는 '신난다 한국사 6개월 대탐험(6회차, 월1회)'▲전기, 생태, 기초과학 등 과학 지식을 총정리하는 '신난다 과학 6개월 대탐험(6회차, 월1회)'이 있다.

신난다 체험스쿨 관계자는 “겨울 방학을 맞아 역사 관련 체험학습과 직업 체험 프로그램 등을 다채롭게 준비했으며 겨울방학은 새 학기를 시작하기 전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최적기인 만큼 아이들이 의미있는 체험 활동으로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