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스위트ㆍ갈릭 마요소스 2종 출시

소비자 압맛과 조리 음식에 따라 선택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11 [09:31]

▲ 대상 청정원,달콤한‘ 스위트콘 마요소스’부드러운‘갈릭치즈 마요소스' 2종을 출시했다(사진=대상㈜ 청정원).  © 김보연 기자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대상 청정원이 최근 조리 음식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개인 선호도에 따라 마요네즈의 활용도가 높아지면서 고소한 마요네즈에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가미한 ‘마요소스’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닐슨데이터 조사에서 지난 2017년 5억여 원 규모였던 플레이버(Flavor) 마요네즈 시장이 올해 약 22억 원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정용 에어프라이어 보급 확대에 따라 튀김류 소비가 늘어나면서 플레이버 마요네즈의 수요도 함께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대상 청정원은 벌꿀과 옥수수의 향이 조화를 이루며, 콘치즈나 샐러드, 토스트 등 다양한 요리와 궁합이 좋은 ‘스위트콘 마요소스’, 구운 마늘에 치즈를 더해 감칠맛을 내 피자, 튀김류의 디핑소스로 활용도가 높은 ‘갈릭치즈 마요소스’를 출시했다.

 

청정원 소스담당 김영선 팀장은 “전 세대가 즐기는 마요네즈에 색다른 맛을 입힌 ‘마요소스’는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며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키겠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청정원 ‘마요소스’ 2종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요네스,청정원,디핑소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