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숙취해소 탄산음료 '깨수깡' 출시

청정 제주에서 온 원료 담은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09 [09:41]

▲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출시한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사진=롯데칠성음료)  ©김보연 기자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7가지 제주산 청정 원료 담은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을 출시했다.

 

'술 깨셧습니까'의 제주도 방언 '술 깨수꽈?'에서 제품명을 따온 숙취해소음료 ‘깨수깡’은 ▲황칠나무 ▲녹차 ▲해조류 5종 등이 들어간 황칠해조류복합추출농축액,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벌꿀 ▲타우린 등 숙취해소 성분이 들어갔다.

 

또 깨수깡의 주원료인 해조류와 식물복합추출물은 숙취해소원료로 발명 특허(제10-1949887)를 받았다.

 

패키지에 돌하르방이 감귤을 들고 제주방언 문구를 넣어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을 입히는 등 2030세대를 겨냥해 탄산과 제주 감귤과즙으로 청량감, 개운함을 느낄 수 있는 탄산음료 타입 숙취해소음료를 내놓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깨수깡은 기존 숙취해소음료들과 달리 탄산을 넣어 차별화한 제품으로 회식이나 송년회로 술자리가 많아지는 연말연시에 술 마신 다음날 숙취를 깨수깡으로 개운하게 해소할 수 있다”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신규 TV 광고와 숙취해소제를 애용하는 직장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로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숙취해소,롯데칠성,탄산음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