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뮤지컬 동아리방 지원 사업전개

청소년 멘토 활동사업으로 전국 초중고 8곳 지원

김보연 기자 | 입력 : 2019/12/05 [12:51]

▲ KB국민은행이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들의 꿈을 키워주는 뮤지컬 동아리방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보연 기자) KB국민은행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교내 폭력 예방과 더불어 미래를 향한 꿈을 키우는데 양팔을 걷어붙였다.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경기도 하남에 소재한 남한고등학교에서 뮤지컬 동아리방 개관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KB국민은행 양원용 강동5지역본부장, 교육부 원용연 학교생활문화과장, 남한고 박완규 교장, 열린의사회 김태윤 사회공헌본부장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관식을 축하했다.

 

이날 개관식에서 장애 학생과 비장애 학생으로 구성된 남한고등학교 뮤지컬 동아리 ‘2인3각’이 개관식을 축하하는 뮤지컬 공연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의 '뮤지컬 동아리방 지원' 사업은 학교 폭력을 예방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교내 유휴 공간에 ▲전면거울 ▲영상 ▲조명 ▲음향설비 등을 설치해 학생들에게 연습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으며 올해 전국 초중고 8곳에 지원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학교폭력 문제 해결을 위해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 및 치료지원하는 ‘상다미쌤’, 학교폭력 피해학생을 위한 무료법률 구조,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 학교폭력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뮤지컬 동아리방,남한고등학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