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우리은행,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 전개

김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19/12/05 [10:02]

우리은행,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 전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2/05 [10:02]

▲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레이니스트)와 우리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조회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뱅크샐러드(레이니스트)와 우리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조회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뱅크샐러드 앱(App)에서 고객이 직접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개인별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우리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서비스를 지난달 18일 개시했다.

이 서비스가 지난 6월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후 우리은행과 뱅크샐러드는 관련 오픈API 개발을 진행했으며, 고객은 뱅크샐러드 앱에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한 후 위비뱅크 앱과 연동해 대출을 약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 앱에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고, 위비뱅크 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 5만 원 상당 빕스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선보인 우리비상금대출은 금융거래정보 부족으로 은행 대출에 어려움이 있는 이들을 위해 비금융정보인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신용평가에 활용한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300만 원으로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 취급되며, 대출금리는 통신사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5% 포인트까지 우대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핀테크 기업과 함께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포용적 금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