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출영상 콘텐츠 제작 및 공유 프로모션

(팝콘뉴스=김수진 기자)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동영상 공유앱 '틱톡(TikTok)'과 함께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익숙한 Z세대를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할 소비자들은 틱톡이 개발한 증강현실 스티커 기능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 후 필수 해시태그(#파리바게뜨리)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영상 촬영시 작은 손하트 포즈를 취하면, 화려한 트리가 나타나는 효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나만의 영상을 완성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리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파리바게뜨 3천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프로모션 종료 후에는 별도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틱톡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연계를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틱톡은 중국 바이트댄스가 개발한 짧은 동영상 공유 앱으로 전 세계 150개 국가 및 지역에서 75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는 2017년 11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운영 중으로 1020세대에게 큰 인기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