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맘을 나눠요’ 연말 나눔 활동으로 기획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온 가족의 추억이 담긴 헌 옷이나 아동용품 등으로 장애인들을 돕고 재활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랜드리테일은 이달 4일부터 10일까지 전국 12개 매장에서 ‘이 맘을 나눠요’라는 주제로 온 가족 의류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7월에 처음 개최된 이후 2회째를 맞이하는 ‘이 맘을 나눠요’는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재단, 굿윌스토어가 손잡고 고객의 헌 옷을 쇼핑지원금으로 되돌려주는 나눔 행사다.

고객이 착용하지 않는 헌 옷 및 아동용품을 해당 유통매장에 기증하면 NC, 뉴코아 등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금으로 되돌려 주며, 이랜드재단에서는 추가로 이랜드 물품을 굿윌스토어에 기부되어 재판매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고객의 기증품이 굿윌스토어를 통해 자립하고 있는 장애인들을 위한 생산 활동으로 사용되며, 착용하지 않는 헌 옷을 재활용해 환경 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맘을 나눠요’ 행사에 참여한 고객은 기증한 의류와 용품의 개수에 따라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할인권을 제공받으며, 10개 이상의 용품을 기증한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또 행사기간 중 이랜드리테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부 인증사진과 해시태그를 올려준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이랜드리테일 모바일상품권 5만 원권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해당 행사는 NC강서점, 송파점, 수원터미널점, 서면점, 해운대점, 야탑점, 대전 중앙로역점 및 뉴코아 평택점, 창원점, 광명점, 부천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랜드리테일이 맘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E맘클럽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