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50만 원 등 다양한 증정 상품 이벤트 마련해


(팝콘뉴스=김제경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내달 20일까지 ‘KB스타기업뱅킹’을 이용하는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은행은 지난 9월 기업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기업 모바일 뱅킹인 ‘KB스타기업뱅킹’을 전면 개편하면서 기업이 모바일로 더욱 쉽고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업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영업점 방문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업무 범위를 확대하는 등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면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기업뱅킹’ 이용자를 대상으로 ‘로그인만 해도 사장님 잔고가 쌓이는 기적!’과 ‘가입만 해도 터진다!’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해 호응에 보답하기로 했다.

‘로그인만 해도 사장님 잔고가 쌓이는 기적!’은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기업뱅킹에 로그인한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천 명에게 현금 3만원을 지급하며 처음으로 KB스타기업뱅킹에 가입한 개인사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

또 ‘가입만 해도 터진다!’이벤트는 KB스타기업뱅킹의 ‘One Stop 신규’ 메뉴를 통해 통장 개설 및 기업뱅킹을 가입한 첫 거래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5백 명에게 매출관리 서비스 앱인 ‘캐시노트 1년 이용권(고급형)’을 지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과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페인 포인트(pain point, 불편사항)를 도출하는 등 기업의 목소리를 KB스타기업뱅킹에 많이 담았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다양한 니즈와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반영한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