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 참가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에서 약 3200명 시식 박스 제공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21 [17:32]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제19회 대구국제식품산업전(K-FOOD EXPO 2019 in Daegu)에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으로 참가해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 나섰다.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올해 대구국제식품산업전은 ‘식품산업, 미래를 맛보다’라는 주제로 전국 214개 식품업체가 참여한다.

 

교촌은 이번 행사에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으로 참가해 브랜드 및 제품 홍보에 나섰다.

 

특히 총 4일의 행사기간 동안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관람객에게 제공하는 시식 행사를 운영하며 시식 제품은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인 교촌허니시리즈와 살살치킨으로 약 3200개의 시식 박스가 제공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식품산업, 미래를 맛보다’라는 행사 주제와 지역 외식업계와 연계된 음식관광 활성화를 위한 취지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국내 식품사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교촌치킨의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 번 검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산업전은 최근 식품산업의 트렌드인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주제관과 함께 ▲치킨&수제맥주 특별관 ▲대구경북 청년농업인 특별관 등으로 구성됐다.

 

치킨&수제맥주 특별관에는 교촌을 포함한 치맥산업협회 회원사와 지난 9월 대구에서 출범한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원사가 참여해 ‘치맥(치킨+맥주)’ 도시 대구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촌치킨,대구국제식품산업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