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ㆍ30년 긴 갱신주기…저렴한 보험료로 인상 걱정 없어


(팝콘뉴스=김제경 기자)롯데손해보험이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 질병, 가족일상배상책임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을 판매 중이다.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은 암ㆍ뇌혈관질환ㆍ심장질환진단 등 주요담보의 갱신기간이 긴 상품으로 20년과 30년 갱신기간을 선택하면 해당 기간 동안 일체의 보험료 인상이 없어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보험상품 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상품은 64대 질병수술비를 포함한 간경변증ㆍ대상포진ㆍ통풍진단비 담보를 확대ㆍ신설해 생활 질환까지 포괄적으로 보장하며, 소액암을 제외한 일반암 진단의 경우 1년 미만 감액기간이 없어 가입 90일 이후 진단시 가입금액의 100%를 보장받을 수 있다.

더불어 비갱신형 담보에 대해서는 일반암ㆍ뇌졸중ㆍ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담보의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보험기간 동안 해당 담보의 보장을 유지하는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를 적용해 보험료 부담을 대폭 줄였다.

롯데손보 장기상품팀 고경원 파트장은 “높은 보험료, 짧은 갱신주기 등 고객들이 느끼는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해당상품을 출시했다”며 “긴 갱신기간으로 보험료 인상의 부담이 없어 안정적으로 보험가입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은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3년 ▲20년 ▲30년 갱신형과 ▲90세 ▲100세 만기 비갱신형으로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이 넓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