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과 따뜻한 겨울나기 위한 ‘겨울 용품관’ 오픈

▲ 쿠팡이 올 겨울을 든든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1200만여 개의 상품을 모은 겨울 용품 테마관을 기획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본격적인 겨울 한파의 시작으로 서울의 기온이 영하로 떨어진 가운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겨울 용품 테마관’이 열렸다.

쿠팡은 추운 겨울에도 고객들이 추위에 대한 걱정을 덜고 따뜻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겨울 방한 용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테마관은 1200만여 개의 상품을 3가지 테마, 12개의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3가지 테마는 ▲따뜻한 집 만들기 ▲건강한 겨울 보내기 ▲신나는 겨울 즐기기로 나눠 집순이, 집돌이들을 위한 온열 및 난방가전과 건조한 날씨와 추위로 손상될 피부를 미리 보호하는 보습 용품과 배를 든든히 채울 제철 식품, 간식을 준비했다.

이어 신나는 겨울 즐기기 테마관에서는 스노보드, 스키, 스케이트 등 겨울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과 실내 운동으르 즐기는 고객을 위해 패션, 스포트 용품들로 꾸몄다.

또, 자주 찾는 겨울 핫 키워드를 따로 모았다. 보온병, 가습기, 핫팩, 핸들커버 등을 키워드별로 클릭하면 관련 상품들을 한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8일까지 총 20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단, 7일간의 특가!’를 운영해 오는 24일까지 ‘듀플렉스 초음파 가습기’ ‘폼드림하우스 접착식 단열벽지’ ‘프리미엄 믹스 솔잎사 카페트’ 등 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이 밖에도 ‘알뜰한 겨울맞이 준비물’관과 ‘쿠팡 아울렛관’에서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 상품을 상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매년 자주 찾는 키워드와 상품을 분석해 맞춤 테마관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들로 채운 다양한 기획전, 테마관을 운영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