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20일부터 ‘치즈축제’ 실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11/18 [12:01]

▲ 이랜드이츠의 ‘애슐리’에서는 20일부터 전국의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치즈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치즈축제’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이랜드이츠의 ‘애슐리’가 오는 20일부터 전국 ‘애슐리W’와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다양한 치즈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치즈축제’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연중 가장 인기 있는 시즌 메뉴인 ‘치즈축제’는 ▶부드러운 스위트콘 멜팅 치즈와 함께 즐기는 ‘레드 핫 폭립&멜팅 치즈 트레인’ ▶고구마 무스로 달콤함을 더한 ‘고구마 치즈볼’ ▶’체다 치즈 닭강정’ ▶’허니 치즈 소떡소떡’ ▶’치즈 멜로우 토스트’까지 다양한 치즈요리로 준비돼 있다.

또한 치즈와플, 체다 치즈 아이스크림, 만화 속 치즈 케이크, 치즈 가나슈 케이크 등 여러 형태의 치즈 디저트까지 마련된다.

 

애슐리 마케팅팀 최요한 팀장은 “치즈에는 다량의 ‘칼슘’이 들어 있어서 골다공증을 예방할 수 있고, ‘인’과 ‘카제인’ 성분도 있어 치아 플러그 생성을 억제하고 충치 예방 효과도 있기에 성장기 어린이나 나이가 많은 분들이 드시면 좋다”며 “다양한 메뉴에 더해진 치즈요리로 입맛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