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객∙스마일클럽 고객 대상 최대 17% 추가 할인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1일부터 12일까지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G마켓ㆍ옥션ㆍG9를 통해 동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피죤이 참여하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ㆍ옥션ㆍG9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로, 피죤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내 진행되며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세정제, 주방세제 등 피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피죤’, ‘액츠’, ‘무균무때’ 등 피죤의 명품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에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어, 그간 피죤에 높은 선호도를 보여 온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 고객들에게도 적극 어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베이코리아가 사전 붐업 차원에서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추가 할인쿠폰 및 연회비 캐시백 혜택 등을 제공하는 티저 이벤트까지 더해져 쇼핑 축제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피죤 관계자는 “피죤은 최고 품질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결과,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용품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호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려나감으로써,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