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10월 테마 ‘내면탐구’를 오픈했다. (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쿠팡은 ‘북포라이프’ 시즌2의 새로운 10월 테마 ‘내면탐구’를 오픈했다.

29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내면탐구’로 나를 들여다보며 치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으며,▲뇌과학 ▲테라피 ▲습관 변화 등 세 가지 코너로 도서를 추천한다.

‘뇌과학’에서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뇌에 대한 내용들을 담은 책들을 모았고, ‘테라피’에서는 힐링 관련 도서들을, ‘습관 변화’에서는 더 멋진 나를 만들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특히 테마별 추천 도서들은 도서별로 ‘인간관계’, ‘화법’ 등 관련 키워드를 함께 노출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의 문제에 대해 되돌아볼 수 있는 ‘당신은 뇌를 고칠 수 있다’,마음을 울리는 구절들로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오늘은 이만 좀 쉴게요’,흔들리지 않는 힘을 기를 수 있는 ‘희망 버리기 기술’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바쁜 현대인들이 독서를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하는 트렌드에 맞춰 ‘내면여행’ 관련 도서들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달 개성 있는 테마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