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롯데칠성음료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HOT6)’한정판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핫식스 할로윈 에디션은 총 4종으로 눈이 붉게 충혈된 미라 캐릭터와 할로윈의 상징인 호박유령 캐릭터가 오리지널과 자몽 제품에 각각 온팩되어 한층 더 무섭고 섬뜩한 느낌을 준다.

패키지 하단에는 ‘호러 할로윈(Horror Halloween)’ 문구를 넣어 오싹한 할로윈 느낌을 한껏 살린 점이 특징이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20~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형성된 할로윈데이 파티 트렌드와 핫식스 브랜드 연관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함께 할로윈 야외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핫식스 할로윈 프로모션은 ‘핫식스 호러 캐슬(HOT6 Horror Castle)’ 콘셉트로이달 말 홍익대학교 인근에서 개최되며, 아프리카TV BJ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해 할로윈 분장 체험, 가수 및 DJ 공연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핫식스가 이번 할로윈 스페셜 에디션과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