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 이슈ㆍ일반상식 꼼꼼하게 총정리

▲ 에듀윌의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의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에서 인기가 한창이다.

에듀윌(대표 박명규)의일반상식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취업/면접/상식 부분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공기업과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등의 취업 과정 전반에서 일반상식을 요하는 질문이 증가하면서 사회적 이슈와 함께 일반상식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표현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에듀윌은 최근 5년간 공기업과 1년간 금융권 기업 시험에서 출제된 모든 일반상식 기출 복원 자료를 분석 후 자주 출제되는 내용을 꼼꼼하게 정리했다.

먼저 핵심 키워드 1천개로 분류해 일반상식 용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일반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엄선해 중요 내용만을 수록하는 등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SPEED CHECK’로 빠르게 최종 점검할 수 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또는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과 구매가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 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