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가산 사옥 방문해 80인분 교촌 제품 제공

▲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5월 실시한 '교촌 쏨(SSOM)' 이벤트의 당첨자 방문을 진행했다(사진=교촌에프앤비).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지난달 9일까지 진행된 사연 공모 이벤트 ‘교촌 쏨(SSOM)’ 당첨자 방문 행사가 진행됐다.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5월 처음 시행한 ‘교촌 쏨(SSOM)’ 친구 또는 동료들과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나 사연을 응모하는 공모 이벤트다.

교촌치킨은 26일 ‘교촌 쏨’의 당첨자 이벤트를 위해 서울특별시 가산동에 위치한 이랜드 가산 사옥을 방문했다.

당첨된 이랜드 주얼리 사업부에게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허니순살 30마리와 살살치킨 10마리, 교촌 허니스파클링 등 약 80인분의 교촌치킨 제품이 제공됐다.

해당 이벤트 현장 관련 영상은 내달 11일 교촌치킨 유튜브 계정 교촌TV에 공개될 예정이다.

교촌치킨은 이번 교촌쏨 2차 이벤트를 통해 이랜드 가산 사옥 외 다양한 사업장 및 관공서, 복지 기관을 선정해 총 10번의 방문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 쏨을 통해 다양한 직군에서 일하고 계신 고객들을 찾아뵙고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교촌 쏨’과 같이 고객 여러분이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벤트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