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 및 면접 거쳐 SNS 홍보대사 20여 명 선발

▲ JB금융그룹에서 대학생 SNS 홍보대사를 모집한다(사진=JB금융그룹).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JB금융그룹이 SNS 홍보대사를 선발하고 우수팀 및 개인에 상금 1500만 원을 지급한다.

JB금융그룹(회장 김기홍)은 오는 16일부터 10월 7일까지 대학생 SNS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대학생 SNS 홍보대사는 영상과 SNS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20여 명을 선발할 예정으로 10월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JB금융지주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E-mail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홍보대사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활동 우수팀 및 개인에게는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JB금융그룹의 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최종 선발된 20여 명의 홍보대사는 11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0년 4월까지 6개월간 JB금융그룹의 브랜드를 SNS 및 영상 콘텐츠로 홍보하고, 다양한 대외 활동을 통해 ‘젊고 강한 JB금융그룹’의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한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독창적이고 신선한 영상 컨텐츠로 JB금융그룹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기대한다”며 “끼와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