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R과 함께 하는 캐치 그림퀴즈 이벤트 진행

▲ bhc가그림 퀴즈 이벤트를실시하고 정답자를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사진=bhc).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그림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히면 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BSR(bhc+CSR)과 함께 하는 그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치킨은 BSR(bhc+CSR)은 오는 16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SR과 함께 하는 캐치 그림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그림 상에서 1번부터 4번까지 각 그림에서 연상되는 글자를 연결하면 bhc치킨의 메뉴명이 완성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그림을 보고 연상되는 메뉴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힌트는 bhc치킨에서 올해 상반기에 야심차게 출시한 신메뉴다.

bhc치킨은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hc치킨을 이용할 수 있는 bhc치킨 모바일 기프티콘을 2명에게 증정할 계획으로 당첨자는 이달 17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팀장은 “bhc치킨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댓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며 이번 이벤트도 간단하게 댓글로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맛있는 bhc치킨을 맛보실 기회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BSR(bhc+CSR)의 일환으로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3기는 지난 8월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부채를 나눠주며 역사인식을 일깨우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또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안전 요원으로 활약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