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학습 로드맵으로 완벽한 수험전략 수립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핵이득 합격패스’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2020년 최종 합격시 22% 제세공과금 제외한 축하금 10만 원을 지급하며, 2020년 시험응시 후 불합격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1년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함께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와 학습한 이론을 복습하고 문제를 통한 적응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아울러 ‘핵심요약’ 단계를 통해 실력 점검과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실전 능력을 강화하고, 마지막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로 이어진다.

실제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하고 있어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문제와 실전과 동일한 문항수의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수험생을 자신의 취약과목을 파악해 수험전략을 짤 수 있다.

이외에도 내 손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PC무료점검 서비스 등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사회복지사 1급 시험대비를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