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학습 위한 3단계 합격 완성 커리큘럼 구성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20 직업상담사 1회 시험을 위한 '0원 합격패스' 강좌를 오픈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2020년 직업상담사 1회 시험 준비를 위한 ‘0원 합격패스’ 강좌가 새롭게 오픈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0년 1회 직업상담사 필기, 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직업상담사 0원 합격패스’ 과정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필기 및 실기 시험에 동차 합격시 제세 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으로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더라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해당 과정은 직업상담사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3단계 합격 완성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으며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서점 예스24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를 활용해 필기와 실시 각각 1권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최신 경향이 반영되고 실제 시험과 같은 문항수, 난이도가 특징인 에듀윌 필기, 실기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해 과목별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 파악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매일 3분 직상 퀴즈, 최종 합격을 위한 합격콘텐츠 5종(파이널특강, 함정피하기 특강, 답안 작성 특강, 사례형 특강, 2020 취업 세미나 특강) 등의 혜택을 모두 받아볼 수 있다.

강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