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공무원 시험출제 경향과 패턴 분석해 학습로드맵 제시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전략 설명회가 열려학습 방향을 제시해 준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 공무원 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오는 31일 1시30분,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에듀윌 본사 지하1층 E스퀘어에서 진행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될 예정으로 1부에서 2020년 공무원 시험 이슈 브리핑을 통해 매년 변화하는 시험 제도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며, 직렬별 필수과목 지정 및 서울시 채용 미달 등 공시에 대한 팩트 체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2부에서는 에듀윌의 대표 교수가 최근 시험의 출제 경향 및 과목별 학습 전략을 공개하고 2020년 시험 대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어 3부는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분석한 합격생의 학습 패턴과 수험 전략을 소개하고 설명회 종료 후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일대일 학습 상담 및 공무원 합격생과의 일대일 질의응답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9급 공무원 주요 5과목 기초서와 공무원 전문 매거진과 합격노트, 합격기원 클로버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 '독한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 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당일 참석하는 수험생에게 '인강/현강 수강료 지원'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마다 공무원 채용 규모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로 2012년 1만3천 명에서 2019년 3만9천 명까지 확대되고 있지만 경쟁률은 지난해 63대1에서 올해는 15.5대1로 줄어들어 채용인원은 늘고, 공시 경쟁률은 줄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최적기”라고 강조했다.

한편 2020년 9급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의 합격전략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세부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