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완벽할 수 없다’, 시작부터 끝까지 철저한 관리로 실력 향상


(팝콘뉴스=편슬기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이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하고도 불합격하면 수험표 사본을 제출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완료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독한 학습 서비스’로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초 이론 강좌’와 소방공무원 전용 ‘면접 특강’과 ‘기초 영어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제공한다.

또,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반복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마련했으며 각 시험 과목의 이론을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으로 구분해 학습을 돕는다.

이후 해당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도 철저하게 준비했으며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 전 정리해야 하는 내용이 담긴 ‘마무리특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이밖에도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문풀훈련소’와 수험방향을 제시해주는 ‘실력 진단 테스트’, 매일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는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준다.

더불어 ‘위클리 테스트’로 고난이도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도 익힐 수 있다.

한편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