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해진 성적 분석시스템으로 손쉽게 약점 파악

▲ 에듀윌이 2019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대비 모의고사 1회 응시생을 모집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에듀윌이 2019 경찰공무원 2차 시험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1회 응시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모의고사 서비스는 에듀윌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고퀄리티의 문항을 실전 시험과 같이 풀어볼 수 있는 구성을 선보여 수험생들이 실제 시험에서 침착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료 회원의 경우에도 소정의 응시료만 납부하면 즉시 시험 응시가 가능하다.

또한 시험 완료 즉시 점수와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답노트를 통해 수험생이 어느 문제를 틀렸는지 손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간편하게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더욱 정교해진 성적 분석 시스템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영역별로 한눈에 자신의 약점을 분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체 응시자 대비 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여러 번 모의고사를 치른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경우 회차별 모의고사 성적을 누적해 관리할 수 있다.

틀린 문제만 빠르게 복습할 수 있는 ‘오답노트’ 기능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시험 완료 즉시 점수&해설 공개 ▲실시간 자동 저장 기능 ▲언제 어디서나 응시 가능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인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