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 의류’ 최대 71% 할인 기획전 실시

인기 브랜드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9/07/15 [10:41]

▲ 쿠팡이 여름 의류와 잡화 등을 최대 71% 할인 판매하는 '썸머 시즌 오프' 기획전을 실시한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 쿠팡이 여름 의류와 잡화 등을 최대 71%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오픈한다.

 

쿠팡은 이달 29일까지 2주간 ‘썸머 시즌 오프’ 기획전을 오픈, 4천 여개의 여름 의류 및 잡화 등을 최대 71% 할인해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여성ㆍ남성ㆍ유아동 의류ㆍ신발ㆍ스포츠패션 등 제품을 8개 테마로 분류해 고객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마인드브릿지, 버켄스탁, 헤지스 키즈, 닥스 등 인기 브랜드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상품까지 모은 ‘브랜드관’도 함께 운영하며 시즌오프 기획전인 만큼 할인 상품 또한 다양하게 2주 동안 한 주에 최대 7개의 상품을 한정 특가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인드브릿지 남성의류, 따블리에 래쉬가드, 팬콧 등 인기 상품을 할인해 판매할 뿐만 아니라 겨울 의류를 83%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하는 ‘역시즌 할인전’도 마련됐다.

 

쿠팡은 특별히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패션 상품 판매자들을 대상으로 열린 참여 신청을 받아 이번 썸머 시즌 오프 기획전을 구성했다.

 

판매자들은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플랫폼인 ‘쿠팡 셀러스’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기획전에 직접 참가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여름을 맞아 의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찾는 고객들을 위해 시즌 오픈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이번에 처음 도입한 판매자 열린 참여 신청을 향후 특별 기획전에서도 운영해 쿠팡 판매자에게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할인, 기획전, 여름 의류, 세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