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웃음과 설렘 가득한 리액션으로 주목

▲ 전효성이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사진=인터넷갈무리). © 팝콘뉴스


(팝콘뉴스=편슬기 기자)만능 엔터테이너 전효성이 JTBC2에서 새롭게 론칭한 예능 ‘오늘의 운세’에서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

‘오늘의 운세’는 JTBC2에서 10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상, 별자리, 심리, 명리학 전문가와 연예인 패널이 실시간 소개팅을 지켜보며 최종 결과를 예측하는 新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전효성은 검은색 시스루 원피스와 초록색 쥬얼이 박힌 독특한 디자인의 귀걸이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아울러 신동엽, 신동, 위너의 김진우와 함께 출연, 로맨스마스터 타이틀에 걸맞게 전문가들 못지않은 남다른 촉을 자랑했다.

특히 여성 출연자의 직업을 ‘금융설계사’로 예측해 실제 직업인 은행원과 근접한 답을 내놓아 패널들을 놀라게 했으며 소개팅이 진행되는 동안 연이은 리액션으로 감초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평이다.

‘오늘의 운세’는 소개팅이 끝난 후 영상통화를 출연자들에게 걸어 둘 다 받으면 소개팅이 성사된 것으로 보며 받지 않으면 거절의 의사 표시로 해석한다.

전효성은 둘의 인연이 이어지길 바랐으나 남성 출연자가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반면 여성 출연자는 전화를 받지 않아 소개팅 성공에는 실패했다.

전효성은 앞으로도 진행을 맡은 신동엽, 신동과 함께 ‘오늘의 운세’ 고정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일 힐링 휴가를 컨셉으로 한 발리 화보를 공개하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