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 공무원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 대상 진행

▲ 에듀윌이 9급 공무원 준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제경 기자)에듀윌이 9급 공무원을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국 여섯 개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9급 공무원 직영학원에서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수험생들의 열정에 부응해 에듀윌은 오는 30일까지 9급 공무원을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1:1 맞춤 상담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본 상담 이벤트는 2020년 9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위해 수험생이 가진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다.

에듀윌의 9급 공무원 전문 실장이 시험 제도와 직렬, 커리큘럼을 설명하며 교수진은 각 과목별 학습방법을 상담한다.

또한, 에듀윌 9급 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은 6월 안에 평생패스반과 연간패스반, 1개월 반 수강신청 시 수강료 인상 전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20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위한 1:1 맞춤형 상담과 등록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9급 공무원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