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량 40% 감축…단기 합격 위한 최적화 커리큘럼 제공

▲ 에듀윌이 재경관리사 자격증 단기 취득 희망 수험생을 대상으로 강좌를 개설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재경관리사 자격증의 단기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개월 단기합격반’ 강좌를 개설했다.

해당 강좌에서는 학습량을 40% 감축,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금전적인 부담을 느낄 수험생의 어깨를 한층 가볍게 해 공부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회계 관련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기초회계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재경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하도록 모바일과 PC를 통해 강의를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연중무휴로 기술 지원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에듀윌의 ‘3개월 단기합격반’의 수강과목은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이며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3개월이다.

강좌와 관련된 기타 세부사항과 수강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며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