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제 비중 높은 전략과목 집중토록 커리큘럼 구성

▲ 에듀윌이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을 앞두고 합격대비반을 오픈했다(사진=에듀윌).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수진 기자)에듀윌이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을 위한 ‘합격대비’ 강좌를 개설했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오는 9월 21일 실시될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출제 비중이 높은 전략과목을 위주로 커리큘럼을 집중 구성했다.

아울러 최근 시험에서 출제 비중이 높은 전략과목에 집중하고 특히 화재안전기준 과목을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합격을 위해 에듀윌은 3단계 커리큘럼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먼저, 각 과목별 이론을 학습하는 ‘기본이론’ 단계부터 시작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문제풀이’와 최근 시험에서 기출된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익히는 ‘기출해설특강’을 제공한다.

이어 소방시설관리사 자격증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질문 사항이 생길 경우 온라인 게시판에 해당 질문을 올리면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할 수 있도록 ‘1:1 학습 Q&A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소방시설관리사 수험생이 끊임없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바일과 PC를 통해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시험 대비 ‘합격대비반’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2차 실기 시험 과목은 ▲소방시설의 설계 및 시공 ▲소방시설의 점검 실무 행정 ▲화재안전기준이다.

에듀윌의 소방시설관리사 2차 실기 시험 대비 ‘합격대비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