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한 크기와 무게에 초강력 파워까지 장착



(팝콘뉴스=최한민 기자)최근 미세먼지다 꽃가루다 해서 차량 내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많은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뭐니 뭐니 해도 직접 내부를 청소기로 돌려야 속이 시원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강력한 흡입력으로 차량 내부에 자그마한 먼지 하나 남김없이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 청소기가 있어 소개합니다.

더쎈 차량용 청소기는 최근 시중에 많이 출시돼있는 무선청소기의 단점을 상쇄하는 유무선 청소기입니다.

무선청소기의 단점인 충전 중 사용이 불가한 점을 보완한 더쎈 차량용 청소기는 시중에 나와 있는 고가의 청소기 못지않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우선 본체를 봅시다. 깔끔하죠. 일반 차량용 청소기와 다르게 외관이 멋있다는 표현이 어울릴것 같습니다.

요즘 제품 선택시 중요시되는 디자인 부분의 수요까지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자,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워서 놀랬는데요.

손잡이 자체가 손목을 구부리지 않게 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으며 그립감도 좋습니다.

제품 설명서에 나와있다시피 길이 260mm x 높이 200mm x 폭 80mm의 정도의 컴팩트한 크기로 배터리를 넣은 무게가 0.88kg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흡입력도 상시 4800Pa에 순간 최대 5200Pa까지 나온다고 하는데 그 힘을 한번 느껴보시죠.

그동안 보이는 곳의 먼지 제거는 참 쉬웠지만 시트 안쪽 구석구석에 있는 먼지까지 제거하긴 참 어려웠죠. 이들을 쉽게 빨아들일 수 있도록 다양한 브러쉬가 준비돼 있습니다.

메인브러쉬에 최대 4개까지 연장이 가능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깨끗이 청소할 수 있으며 작은 틈새에 낀 먼지를 손쉽게 청소하는 솔 브러쉬 2종, 틈새와 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2in1 브러쉬 등이 있어 용도에 맞게 다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업체를 찾지 않아도 될 정도로 용도별 직접 관리할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좋겠죠.

이렇게 충전용 어뎁터와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시거잭 선이 있습니다.

이 시거잭 선은 길이가 약 4.5m 정도가 돼요. 이 정도 길이면 차량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죠.

골칫거리로 자리매김한 미세먼지 등으로 차량 청소가 고민이신 분들, 이제 보다 간편하게 케케묵은 먼지들을 날려버리고 사랑하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