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아이스캔디 1+1 행사

▲ 파리바게뜨는 30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제품 구매시 총 구매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사진=파리바게뜨).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매월 1일마다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파리바게뜨 ‘파바데이’가 프로모션 론칭 1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왔다.

파리바게뜨는 30일 ‘파바데이’ 프로모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제품 구매시 총 구매액이 1만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 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 3천 원 쿠폰 다운로드시 무작위 추첨을 통해 6천 원 쿠폰을 발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해피앱’으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하면 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내달 1일과 2일 양일간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벤트 쿠폰은 해피앱이나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내달 1일까지 선착순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