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쿠팡, ‘여름리빙페어’ 할인특가 오픈

인기상품 최대 70% 특가 상품 총 16개 선정

이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19/05/27 [14:06]

쿠팡, ‘여름리빙페어’ 할인특가 오픈

인기상품 최대 70% 특가 상품 총 16개 선정

이지은 기자 | 입력 : 2019/05/27 [14:06]

▲ 쿠팡이 여름시즌에 맞는 홈 리빙용품을 특가 상품으로 판매하는 ‘여름리빙페어’를 열었다(사진=쿠팡).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최근 초여름 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쿠팡이 여름 시즌에 맞는 홈 리빙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쿠팡이 내달 9일까지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의 여름 시즌 리빙용품 구매 니즈에 맞춰 ▲가구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의 홈 리빙용품을 특가 상품으로 판매하는 ‘여름리빙페어’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페어 기간 동안 특가 상품을 선정해 최대 70% 할인하며, 27일과 내달 3일 양일 각각 8개씩 오픈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집의 공간별 테마로 포근하고 쾌적한 침실과 카페인 듯 여유로운 거실 등의  4개 공간으로 분류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쿠팡은 즉시할인관을 통해 수납ㆍ주방용품과 욕실ㆍ세탁용품을 각각 최대 30%, 15% 할인해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샤바스 ▲소프시스 등 총 49개 리빙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샤바스 스칸디나 스파 테라피 이동식 반신욕조’는 성인과 아이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이동이 편한 점이 특징이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리빙용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높아지는 편”이라며 “페어 기간만 운영하는 특가 상품과 함께 총 49개 브랜드 3만여 가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쿠팡,여름,특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