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지원한다

한지민ㆍ정해인 주연, 22일 첫방송…브랜드 홍보 효과 기대

최한민 기자 | 입력 : 2019/05/22 [15:13]

▲ 22일 첫방송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사진=BBQ).     © 팝콘뉴스


(팝콘뉴스=최한민 기자) 현실 로맨스의 정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받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에 BBQ가 제작을 지원한다.

 

22일 첫방송되는 ‘봄밤’은 지난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안판석 PD가 연출을 맡아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제작발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봄밤’은 배우 한지민과 정해인을 중심으로 완벽한 ‘커플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BBQ는 청춘 남녀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현세대의 일상 가운데 해당 브랜드의 매장과 다양한 메뉴들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방영 전부터 큰 흥행 조짐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BBQ의 브랜드 및 신제품 홍보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은 봄날 약국에서 우연히 마주치게 된 정인(한지민 분)과 지호(정해인 분)가 그리는 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멜로드라마로 22일 첫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BBQ, 봄밤, 한지민, 정해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