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피카츄’ 개봉 맞아 포켓몬스터 한정판 패키지

▲ ‘명탐정 피카츄’ 영화가 국내에 개봉하면서 대상 청정원이 원물 간식 브랜드 츄앤(CHEW&)이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 한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대상). © 팝콘뉴스


(팝콘뉴스=이지은 기자) 대상 청정원이 건강 간식 ‘츄앤(CHEW&)’에 귀여운 포켓몬스터를 더해 마니아층의 취향을 저격했다.

대상 청정원의 원물 간식 브랜드 츄앤이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포켓몬스터를 실사화한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지난 9일국내 개봉되면서 컬래버레이션제품이 이목을 끌고 있다.

명탐정 피카츄는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힘입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청정원은 웰빙 간식 츄앤에 포켓몬을 상품화한 ‘청정원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ㆍ밤ㆍ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해 만든 건강 간식으로 원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며, 소포장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은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등 대표 포켓몬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고 포켓몬 ‘띠부씰(스티커)’을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오픈마켓인 ▲G마켓 ▲옥션 ▲11번가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츄앤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제품 10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인기 포켓몬 태엽 피규어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또 오는 25일 단 하루만 실시하는 11번가 ‘VIP데이’ 행사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영화 ‘명탐정 피카츄’ 개봉에 맞춰 포켓몬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으며, 맛과 영양은 물론 귀여움까지 한층 더한 청정원 츄앤 제품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