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맞이해 재미있게 영어 배우자

▲ 교원그룹의 체험학습 신난다 체험스쿨이 ‘해외 체험학습·영어캠프’ 서비스를 선보였다(사진=교원). © 팝콘뉴스

(팝콘뉴스=김효선 기자)교원그룹의 체험학습 포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해외 체험학습 및 해외 영어캠프’ 서비스를 선보인다.

2019년 여름방학을 맞이해 출시된 해외 프로그램은 총 11종이며 교원그룹의 노하우를 담았다.

해외 체험 서비스는 2015년 개정교육과정에서 강조하는 ‘공동체 역량’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공동체 역량은 ▲지역 ▲국가 ▲세계 공동체의 구성원에게 요구하는 가치와 태도로 다양한 국가의 문화를 경험하고, 타인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면서 기를 수 있다.

먼저 해외 체험학습은 ▲문화 ▲예술 ▲역사 ▲과학 등 다양한 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힐 수 있다.

▲유럽 ▲미주 ▲아시아 지역의 총 7개 프로그램은 다빈치의 행적을 쫓으며 르네상스 문화예술탐방과 싱가포르 문화 탐방 등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해외 영어캠프는 4주 일정을 기본으로 진행하며 연령, 수준, 커리큘럼에 맞춰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스쿨링 캠프 ▲호주 스쿨링 캠프 ▲미국 스쿨링 캠프 중에 선택 가능하다.

특히 필리핀 영어 몰입 캠프는 1:1 수업으로 진행해 단기간에 큰 학습 효과와 다양한 놀이를 통해 경험까지 채울 수 있다.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관계자는 “교원의 해외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단순히 1회 체험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교원그룹의 전집을 통한 연동학습과 이력 관리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해외 체험학습 및 영어캠프 참가는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6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프로그램별 20만 원에서 최대 4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은 ▲캠프 ▲일일 체험학습 ▲개별 체험학습 ▲해외체험 등 체험학습에 필요한 정보 탐색부터 신청까지 원스톱(one-stop)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팝콘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